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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의실 임대

임대신청

① 회의실 임대문의 및 일정 협의

② 견적요청 및 견적확인

③ 임대신청 서류 제출(사업자등록증 사본, 회의실 사용신청서)

④ 식/음료 서비스 문의 및 상담

⑤ 임대 90일 전 : 계약서 작성 및 계약금 (임대료의 50% 납부)

⑥ 임대 10일 전 : 임대료 잔금 (임대료의 50%) 및 부대장비 사용료 납부

⑦ 임대 3일 전 : 추가장비 신청, 최종 셋팅 협의

⑧ 행사 시작 전 : 내부 바텐 설치, 각종 A/V 시설 셋팅 및 최종 점검

⑨ 행사 진행, 추가 회의실 사용 신청 및 추가 부대장비 사용 신청

⑩ 비품 및 임대장비 반납

⑪ 회의실 추가 사용 임대료 및 추가 부대장비 사용료 정산

임대료 납부

시기 납입내역 납입금
1. 계약체결시 계약금 임대료의 50%
2. 임대개시 10일 전 잔금 임대료의 50%
3. 행사종료 후 추가 임대료 정산 회의실 초과 사용분 및 추가 장비 사용료

유의사항

① 행사 7일 전 담당 룸매니저가 행사 주최자에게 전화를 드리고 최종 셋팅 세부사항 등을 확인합니다.
    이후 셋팅 변경시 최소 3일 전까지 룸매니저와 변동사항에 대한 협의를 마치셔야 합니다. 사전에 협의되지 않은 셋팅 변경에 대해서는 추가 셋팅 비용이 청구됩니다.

② 사전에 미리 신청하지 않은 추가 부대장비 및 시설 사용료에 대해서는 별도 비용이 청구됩니다.

③ 행사 후 설치하신 반입물품 및 행사 중 발생한 폐기물 등은 주최자가 직접 수거해 가야 합니다.

④ 회의실 내에서 물품 판매는 원칙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⑤ 회의실에서 다과, 식사 등의 연회 행사를 개최하고자 하는 경우, 사전에 회의실 임대 담당자와 협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⑥ 회의실 바닥, 벽면, 전정 기둥 등의 시설을 훼손할 수 있는 구멍 뚫기, 못박기, 접착제 등을 이용한 작업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⑦ 행사 과정에서 수원컨벤션센터 시설을 파손, 망실시 ‘수원컨벤션센터 회의실 운영규정’에 따라 원상복구비가 청구됩니다.

⑧ 수원컨벤션센터 전시홀과 회의실 시설은 금연구역으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이를 위반할 경우 관련 법규에 의거, 과태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 회의실 이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수원컨벤션센터 전시홀/회의실 운영 규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외 학술대회 및 협회 행사 임대문의 마케팅팀 김민영 과장
Tel : 031-303-6031
E-mail :kmy@kintex.com
정부 및 산하기관 행사 임대문의 마케팅팀 강수정 주임
Tel : 031-303-6032
E-mail :sccksj@kintex.com
대형 기업 컨벤션 임대문의 마케팅팀 박혜린 주임
Tel : 031-303-6033
E-mail :sccphl@kintex.com
전시 부대행사 및 이벤트홀 임대문의 마케팅팀 허설아 주임
Tel : 031-303-6034
E-mail :scchsa@kintex.com
관련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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