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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지정등록업체란 무엇인가요?
Q1. 지정등록업체란 무엇인가요?

- 수원컨벤션센터를 비롯한 전국 12개 전시장들은 안전관리 및 효율적인 운영을 위하여 ‘지정등록업체’라는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지정등록업체 제도를 운영하는 경우 일정한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들이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영업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전시 주최자 및 참가업체들은 전문적이고 양질의 서비스를 누릴 수 있습니다. 또한, 수원컨벤션센터는 정기적으로 지정등록업체를
대상으로 안전관리지침교육을 실시하기 때문에 전시장을 찾는 시민분들에게 보다 안전한 전시 환경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 등록된 업체들은 각각의 전시장에 개별적으로 등록 및 계약을 하는 경우보다 한국전시산업진흥회를 통해 한번만 등록하면
되기 때문에 불필요한 사무처리 및 등록비용 절감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Q2. 지정등록업체는 어떻게 등록하나요?

- 사용자가 온라인 등록시스템을 이용하여 등록을 신청하면 분야별 자격기준 확인 후 승인절차를 통해 등록이 완료됩니다.
(등록 기관 : 한국전시산업진흥회 www.akei.or.kr)


Q3. 지정등록업체에는 어떤 업종이 있나요?
-지정등록업체로 등록 가능한 업종에는
전시디자인설치, 리깅, 전기시설, 카펫/파이텍스, 급배수/Air, 가스설비, 철거, 운수통관, 가구비품, 경비용역, 광고싸인물, 지게차,
방염, 구조해석이 있습니다.
-이외의 업종은 자유로운 영업이 가능합니다.